실시간 뉴스
  • ‘함께하는 당원의 힘’…국민의힘 포항시 남·울릉군 당협,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 가져
협의회 위원장 김성진씨임명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협의회 만들터
이미지중앙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상휘 의원)는 7일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후 단체 기념사진을 찎고 있다(포항시 남?울릉군 당협위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상휘 의원)7일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포항시 남구에서 이상휘 의원과 시·도 의원 및 주요 당직자 300여 명이 참석해 가운데 성황리 진행됐다.

포항시 남구·울릉군 읍면동 협의회는 함께하는 당원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민의힘의 명예를 드높이고 포항 지역 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된 김성진 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은 인사말에서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해준 이상휘 당협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협의회가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협의회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협의회가 구심점이 되어 읍면동 별로 다양한 활동과 협의회 간 협력을 통해 지역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어렵고 힘든 취약계층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협의회로 꾸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휘 위원장은 축사에서 무엇보다 읍면동 협의회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기에 그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면서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옆에서 그들의 삶의 애환과 고충을 듣고 해결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는 협의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저와 여러분들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지역 발전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면서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이 함께하는 당원의 힘을 보여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