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영남이공대, 2024학년도 하반기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 '성료'
이미지중앙

[영남이공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3일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2024학년도 하반기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2024학년도 하반기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재학생과 지역 청년에게 맞춤형 취업 정보를 제공해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4학년도 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에 실시된 이번 설명회에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포스코퓨처엠 조직문화혁신그룹 김태규 리더가 기업 주요 사업 및 채용 직무, 국내외 배터리 산업 전망, 채용 프로세스, 지원자격 등 기업과 채용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 진행된 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포스코퓨처엠 현직자와 학생들이 근무환경, 복리후생, 면접 노하우 등 평소 기업과 직무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영남이공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올해 상반기에만 LG D&O, 포스코퓨처엠,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케어웰솔루션스㈜ 등 16개 기업의 채용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우수 기업의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엠티에스코퍼레이션, 온세미컨덕터코리아㈜, 한국농어촌공사 등 다양한 산업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용설명회가 예정돼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다양한 기업의 채용설명회를 통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기업과 산학협력, 채용설명회, 현장 워크숍 등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과 취업 연계를 통해 산업체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과 지역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