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동아百·NC) 전지점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10년전 가격 'E.LAND Festival 수퍼 e.이득데이'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패셜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동일하게 진행되는 행사다. 전국 전지점 대상 공동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 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4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프로모션행사들로서, 쇼핑점의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1박 숙박권, 패션관 합산 20·40만원이상 구매시 1·2만원 상품권 증정, 패션관·모던합산 7만원이상 구매시 각티슈3입을 증정한다
수성점의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이랜드상품권 30만원·10만원, 애슐리상품권 등 300개 한정 LUCKY BOX를 패션관 합산 20·40·60만원이상 구매시 1·2·3만원 상품권 증정행사와 동아-IM뱅크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 증정 등 행사를 진행한다.
.
[수성점 전경]
또 4일부터 10일 행사기간 중 진행되는 주요 지점 대표 테마·층별 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인디고키즈·레드페이스·폴햄·프로젝트엠·애니바디·제이빔 등이 참여하는 슈퍼e.이득데이 행사 등을 진행한다.
그리고 쇼핑점에서는 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일부품목에 한해 잡화 1만원 균일가전을 비롯 구찌·페레가모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리모 유명해외명품전, 게스·행텐 캐주얼브랜드 라이벌전, 올젠·PAT·르까프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스포츠 가을 상품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또 수성점에서는 지정상품에 한해 꾸즈·더틸버리·엘르골프·치크 등이 참여하는 수성점 10대상품 SPECIAL PRICE 행사를 비롯 띠어리·캘빈클라인·아메리칸이글 등이 참여하는 유명 수입여성브랜드 할인행사 등을 연다.
그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한가위 필수템 호주산 찜갈비·한돈 삼겹살.목살·양념 LA갈비·수입 등갈비·우리한우 국거리·불거리·등심.채끝 할인행사를 비롯해 가을 포도·사과·배 대전 등을 진행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명절 선물 감사선물 소형가전 행사를 비롯해 아늑하고 포근한 가을 집단장 가을 패브릭 홈데코 행사와 쓰임새 많은 실속만점 추석맞이 주방용품전 등을 개최한다.
kbj7653@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