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경북지역 490개 초등학교에 ‘어린이동산’ 보급된다
NH농협銀 경북본부, 경북도교육청에 어린이 동산 기증
이미지중앙

임종식 경북교육감(왼쪽 네번째부터)과 최진수 NH농협은행 경북본부장이 12일 경북교육청에서 ‘어린이동산’ 기증식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경북본부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어린이 종합 교양잡지 어린이동산이 경북지역 초등학교에 보급된다.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최진수)와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12일 교육감 접견실에서 어린이동산기증식을 했다.

어린이동산은 농민신문사에서 발행하는 월간 어린이 종합 교양지로 과학, 역사, 경제, 스포츠, 동화, 만화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성과 인성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지역사회 교육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6년째 경북지역 초등학교에 어린이동산을 무상으로 기증해 오고 있다. 올해도 경북 내 희망 초등학교에 매달 800여부(연간 9600)를 공급할 예정이며, 금액으로는 4000만원 상당이다.

농협은행 경북본부는 이번 기증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교육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진수 본부장은 역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기증해 준 월간지는 우리 학생들에게 훌륭한 독서 자료가 될 것이라며 좋은 책을 기증한 농협은행 경북본부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두 기관이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실천해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강조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