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경북북부지역 의장협의회장 선출…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 이어나갈것
이미지중앙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오른쪽 다섯번째)이 18일 영주시의회에서 열린 제128차 경북북부지역 시·군의장협의회 월례회에서 새로운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봉화군 의회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서성권 기자]권영준 경북 봉화군 의회의장이 경북 북부지역 시군의장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22일 봉화군의회에 따르면 지난 18일 영주시의회에서 열린 제128차 경북 북부지역 시군의장협의회 월례회에서 권 의장이 새로운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협의회장 선출과 함께 경북 북부지역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안건들의 논의와 함께 지역 의장들 간의 협력 강화 방안도 중점다뤄졌다.

권영준 의장은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경북 북부지역의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각 지역 의장님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보다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북 북부지역 시군의장협의회는 경북 북부지역의 공동 발전을 모색하고, 상호 협력 및 정보 교류를 통해 지역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협의회는 안동시, 영주시, 상주시, 문경시, 의성군, 청송군, 영양군, 영덕군, 예천군, 봉화군, 울진군 등 11개 시군의회 의장들로 구성돼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