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구역센텀화성파크드림 조감도.[HS화성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HS화성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 분양한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총 1404가구)은 오는 8월말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5구역으로 지하 3층, 지상 34층 총 1404가구다. 이 중 일반분양분은 933가구로, 전용면적 59㎡A, 59㎡B, 74㎡, 84㎡A, 84㎡B, 84㎡C, 99㎡로 구성돼 있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주변에는 서대구 고속철도역(KTX·SRT)을 비롯해 서대구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국채보상로, 서대구로 등 간선도로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현초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서구 어린이도서관 및 서부도서관, 서구청, 서구보건소, 서구문화회관, 서구국민체육센터, 서구구민운동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 해 우수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HS화성은 이번 내 집 방문행사를 통해 입주예정자들의 원활한 입주를 돕고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대구점에서 지난 서대구역,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다시 한번 참여해 화성파크드림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새 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용품 등 구매시 최대 10% 상품권과 함께 삼성/LG 가전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은 물론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제공과 더불어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메가박스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도 추가로 구성됐다.
또 HS화성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해 운영 중인 신세계라이브쇼핑 10% 쿠폰을 증정하고 백화점을 가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S화성은 행사 기간 중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대표브랜드와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도 진행한다.
커피명가는 무더운 날씨를 대비해 시원한 커피와 음료를 준비했으며 지역 대표 치킨 브랜드 치맥’에서는 치킨&콜라 패키지 상품 및 치맥킹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 금융 및 세금과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궁금증이 있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서구청 세무과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부동산 취득 시 관련 세금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며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에서는 잔금 및 중도금대출과 관련한 금융상담소를 운영한다.
정종수 HS화성 건축주택본부 상무는 "사명변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인만큼 방문하는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달말부터 시작되는 입주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