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e-이득데이 가장 빠른 여름세일 행사 진행
이미지중앙

[동아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동아百·NC)은 전지점에서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e-이득데이, 가장 빠른 여름세일'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패셜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동일하게 진행되는 행사다. 전국 전지점 대상 공동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 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12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프로모션행사들로서,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대상브랜드에 한해 10% 최대80%까지 브랜드데이를 비롯해 사전예약 럭키쿠폰 이벤트를 연다.

수성점의 경우 패션관 합산 20·40·60만원이상 구매시 1·2·3만원 상품권 증정행사와 동아대구은행카드로 15만원이상 구매시 1먼원 상품권 증정, 패션관 5만원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각티슈 3입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 수성점에서는 오는 12일 단하루 아동브랜드 3만원이상 구매시 아동 바비우산 1P 증정과 아동브랜드(6층) 전 구매 고객대상 아동 양말 1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12일부터 18일 행사기간 중 진행되는 주요 지점 대표 테마·층별 행사로는 먼저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란찌·레겐보겐·인디고뱅크·제이빔·치크·인디고뱅크키즈·애니바디 등이 참여하는 여름 썸머룩 제안전 등을 진행한다.

이미지중앙

[수성점 전경]


쇼핑점에서는 엘칸토·니꼴밀러·엘레강스 제화·핸드백 균일가전을 비롯해 행텐·인터크루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여름특가전을 비롯해 오스틴리드·바쏘옴므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여름 이월상품 특별가전, 픽스키즈·키즈갤러리 등이 참여하는 아동 유명브랜드 특가전, 더레노마·비비안·프리밸런스·요하넥스·파올라 등이 참여하는 여성 여름 인기상품전 등을 마련한다.

수성점에서는 구찌·버버리·보테가베네타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로모 상반기 결산 할인전을 비롯해 에스마켓 인기브랜드 최대80% 할인행사, 모이모이깜피·에꼴리에·소이 등이 참여하는 아동 여름 쿨상품전 등을 연다.

그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5일간 냉장 숙성 등갈비·생등심 돈까스·궁중 한우 불고기·양념 LA 갈비 등을 비롯 일부대상 상품 가격·물량을 한정판매 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12일부터 극강의 차가움을 느낄수 있는 냉감 침구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 / 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12일부터, 극강의 차가움을 느낄수 있는 냉감 침구·배개 시리즈 행사를 비롯 어반 테이블웨어 시리즈 행사, 여름 생활 아이템 할인행사 등을 진행한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