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보건대, 치킨업! 청춘 페스티벌 시즌2 개최
이미지중앙

[대구보건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보건대는 지난 23일 교내 조각공원에서 '이 밤, 치킨으로 채워봄 Chicken up! 청춘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했다.

지난해 재학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치킨과 음료, 맥주(무알콜 제공)를 즐기는 치맥파티에 400여명이 참여했다.

'Chicken up! 청춘페스티벌 시즌2'는 2024년도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중간고사를 치른 재학생들과 국가시험을 준비하는 예비졸업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올해 입학한 신입생이 지난 2개월 간 학교에 잘 적응하고 있음을 칭찬하는 뜻을 담았다.

축제는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했다. 팔찌를 착용한 참가자들은 축제에 입장해 치킨과 음료를 제공받았다.

축제의 서막은 대구보건대 밴드동아리 잭도스의 공연으로 열렸다.

객석은 조각공원 잔디 위에 테이블 좌석과 돗자리를 배치해 학생들이 피크닉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석 앞 무대에서는 노래 전주를 듣고 제목 맞추기 등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며 축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학교 글로벌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은 닭강정을 직접 조리해 배부하면서 구성원들에게 그 간 쌓아온 실력을 뽐냈다.

외국인 유학생들은 '물 건너온 음식'이라는 부스를 운영하며 모국의 전통요리를 직접 만들어 나눠주기도 했다.

이번 축제에도 남성희 총장은 학생들과 적극적인 스킨십을 펼쳤다. 남 총장은 '총장님과 함께하는 게임'을 진행하며 이 학교를 선택한 학생들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축제를 함께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