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천군,소중한 인연 만들어주기 ‘청춘공감 심쿵야행’ 시즌2 썸타는 캠핑 큰 호응
매회 다양한 컨셉 통한 예천군만의 특화된 행사추진으로 참여자 기대만발
이미지중앙

'청춘공감 심쿵야행' 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예천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예천군이 청춘남녀들의 소중한 만남을 주선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7일 군에 따르면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했던 청춘공감 심쿵야행시즌2 썸타는 캠핑이 참가자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군은 바쁜 일상 등으로 이성과 인연을 맺을 기회가 적은 지역 내 청춘남녀에게 건전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내고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군은 매회 다양한 컨셉의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가자들의 만족도와 몰입도를 높이며 예천군만의 특화된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청춘남녀 32명이 참가했다.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긍정적 만남 태도, 최근 결혼 경향, 매력적인 소통법 등을 내용으로 한 전문 강사의 특강이 이어졌다.

또한, 12일에 걸쳐 커플 명랑운동회, 캠핑, 바비큐 파티, 감성공연, 미술관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 교감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특히 첫째 날 흰돌녹색농촌체험마을에서 캠핑 형태의 프로그램을 구성해 바쁜 일상 등으로 지친 청춘남녀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전재익 기획예산실장은 앞으로도 참신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을 통해 저출생 위기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