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24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 '붐업~'
모자 쓰고 2024 슬라페&한복문화산책 SNS 인증 이벤트
이미지중앙

SNS 인증 이벤트 홍보안내문 (상주시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상주시가 지역 대표축제인 2024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 붐 조성에 나섰다.

17일 시에 따르면 오는
25일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에서 ‘2024 슬로라이프페스티벌 및 한복문화 산책행사를 연다.

이와 연계해 예쁜 모자를 쓰고 행사장에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2024 슬라페 행사도 홍보하고, 상주시 대표축제인 ‘2024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도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소셜마케팅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이 이벤트는 슬로라이프페스티벌 행사가 열리는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을 방문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상주화폐 2만 원씩을 지급하는 것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이 이벤트가 상주 세계모자페스티벌 붐업프로그램의 일환으로도 이뤄지는 만큼 반드시 예쁜 모자를 착용한 후 2024 슬라페&한복문화산책 인증 사진을 업로드해야 한다.

본인의 SNS 계정이 아니거나 비공개 계정인 경우 또는 기타 정상적인 참여가 아닌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슬로시티의 철학과 가치를 공유하고 슬로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각종 행사가 준비돼 있다다양하고 독특한 모자를 착용하고 행사장을 방문해 추억을 남기고, SNS 이벤트를 신청해 경품에 당첨되는 쏠쏠한 재미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