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시 ‘내나라 여행박람회’서 지역 매력 알린다
28일부터 31까지홍보관 운영, 영주 6대 관광축제 적극홍보
이미지중앙

내나라 여행박람회 홍보물(영주시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영주시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서울특별시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연휴철 수도권 여행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26일 시에 따르면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박람회이다.

기초·광역자치단체,한국관광공사, 여행사, 항공사, 호텔 200개 관련 기관·단체가 참가해 홍보부스 및 여행상품 판매관과플리마켓을 운영하고,야외 공연 등 각종 이벤트도 실시한다.

시는 가장 매력적인 관광도시 영주홍보에 주력하기위해 홍보관을 운영한다.

KTX-이음 으로 더 가까워진 영주의 매력을 중점적으로 어필하고 영주의 특별한 관광 콘텐츠를 알린다.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3월 가볼만한 곳에 선정된 영주 무섬마을 자전거 길 홍 보는 물론, 한국선비문화축제, 소백산철쭉제, 시원축제, 풍기인삼축제, 무섬외나무다리 축제, 농특산물대축제등 영주 6대 관광축제를 대대적으로 홍보한다.

관광자원을 통합홍보하면서 영주에서 뭐하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시 사회관계망서비스 구독 관람객에게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영주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기부문화 확산 및 안정적인 제도 장착을 위한 홍보도 병행한다.

정교완 관광개발단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수도권 관광 수요자들에게 ‘6대 관광축제등 영주 관광의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