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10총선]국민의힘 포항 남·울릉 이상휘 예비 후보, ‘클린선거’ 선언
이미지중앙

이상휘 이상휘 국민의힘 (포항 남·울릉)후보. (이상휘 후보 사무실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이상휘(포항 남·울릉) 국민의힘 예비 후보가 17클린 선거·정책 선거 실천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클린 선거·정책 선거선언문을 통해 포항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깨끗한 정치 풍토를 만들기 위해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반드시 압도적인 승리로 당선되겠다고 밝혔다.

선언문에는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는 공명정대한 정책 선거 실천 상대 후보에 대한 비방과 흑색선전 없는 선거공직선거법 준수 약속한 공약 이행 등을 담았다.

이 후보는 국회의원 선거는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해 도덕성·공직 수행 능력 및 자질 등 후보자에 대한 검증에 시간이 돼야 한다면서 그러나 아직도 상대 후보를 헐뜯고 비방하고, 허위 사실까지 유포해 가면서 승리하려는 정치꾼들이 아직도 존재하지만 저는 누가 어떤 중상모략과 네거티브 공격을 하더라도 주민들만 바라보며 묵묵히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흑색선전이나 아니면 말고 식의 선거는 이제는 더 이상 우리 사회에서 사라져야 할 정치적 악습"이라며 "그동안 본인이 강조한 클린 선거·정책 선거를 계속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다시 한번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이어 이 후보는 "지금까지 본인이 지켜온 '클린 선거', '정책 선거' 운동을 실철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포항시민들 앞에서 다시 한번 확실히 약속한다""누가 어떤 중상모략과 네거티브로 공격하더라도 나는 포항 남구·울릉군 주민들만 바라보며 묵묵히 전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번 선언을 통해 포항, 울릉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포항, 울릉을 아름다운 정치문화의 1번지로 바꾸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이상휘 후보는 "나에 대해 검증하는 것은 언제든 환영이다. 하지만 허위 사실을 가지고 포항시민을 우롱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절대로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러한 부정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고 경고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