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24 현대양궁 월드컵대회 성공개최’…자원봉사자 가 함께 하겠습니다
예천군, 양궁월드컵 조직윈-예천군 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이미지중앙

대회 조직위원회는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종합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예천군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현대양궁 월드컵대회 성공개최는 위해 자원봉사자가 함께 하겠습니다.

경북 예천군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조직위원회는 15일 군청에서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일반 및 통역 자원봉사자 모집 및 운영·관리에 관한 상호 협력이다.

조직위는 협약을 토대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경기지원, 경기 운영 등 2개 분야 70여 명의 일반, 통역(영어)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선다.

자원봉사자 모집은 오는 4월 초까지 선발을 완료하고 직무 및 소양 교육 후 대회 곳곳에 투입된다.

김학동 조직위원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운영·관리에 적극 협조를 약속해 주신 자원봉사센터에 감사드린다""자원봉사자 모집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는 세계양궁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양궁연맹과 예천군이 주관하며 5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