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명절선물 준비는 ‘영주장날’에서…영주장날 쇼핑몰, ‘전품목 20~30% 할인’ 행사진행
15일 ~2월 8일까지과일?쌀?채소류 30% 이상, 한우 등 축산물 20% 이상 할인
이미지중앙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영주장날’을 통해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고 있다(헤럴드 DB)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설 명절선물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준비하세요

경북 영주시는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에서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은15일부터 내달 8일까지다.
이번 할인행사는 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비롯해 쌀류, 채소류 등 농·특산품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예산소진 시 품목별 할인은 조기 종료된다.

지난 2020년 추석부터 진행된 대규모 명절 할인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번 조기 완판되는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해 추석에는 영주장날 쇼핑몰 단일 행사 최초로 1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려 대박을
떠뜨렸다.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www.yjmarket.com)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30여 개 농가 및 업체의 3000여 품목을 판매 중이다.

시는 그동안 제휴 쇼핑몰 확대 획기적인 자체몰 프로모션 상품다양화 및 품질관리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영주 농특산물로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