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최병욱 국회의원 예비후보, 충혼탑 참배로 선거운동 시동
이미지중앙

최병욱 (앞줄 가운데)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8일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최병욱 국회의원 예비후보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내년 22대 총선 포항남·울릉 지역구에 출마하는병욱 대통령소속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자문위원(전 국토교통부노동조합 위원장)18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포항 남·울릉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충혼탑을 참배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 예비후보는 최근 경기 침체로 민생 경기가 악화되는 상황에서도 상호 비방 등을 통해 공정선거를 훼손하는 행위가 늘고 이로 인해 정치인에 대한 대국민 신뢰도가 하락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신인 정치인으로서 새로운 정치문화를 국민들에게 보여줄 것을 천명했다.

최 예비후보는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피 흘리신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을 본받아 저 역시 사즉생의 심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기 위해 출마했다""포항 토박이이자 국토교통 전문가로서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 해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최병욱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8일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최병욱 국회의원 예비후보 제공)


이어 "선거에서 비방이든 공약이든 '아니면 말고' 식으로 접근하면 궁극적으로 주민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선거 악습을 없애 공정한 선거문화가 정착하는 원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신인 정치인이 지역 선거문화의 개선을 선도해 주민이 정치를 통해 희망을 품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 모든 후보들께서도 공감하고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그럴듯한 공약과 이론적 지식만 가지고는 지역경제를 살필 수 없는 만큼 우리 포항에도 힘 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지역발전을 이끌고 주민 삶의 질적 발전을 견인 할 수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