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수원, 울진군에 사랑의 김장 김치 기부…20년째 이어온 대표적 사회공헌
이미지중앙

한국수력원자력(주)한울원자력본부는 최근 울진군에 사랑의 김장 김치를 기부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울진군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은 지난 24일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로부터 김장 김치 4,100포기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27일 울진군에 따르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한울원자력본부에서 2004년에 시작해 2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한울본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는 울진군 새마을회와 흥부마을 공동체가 직접 담그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울진군민들이 직접 만든 김치를 지역의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어 매년 이맘때쯤이면 잔잔한 울림이 되고 있다.

기부한 김치는 22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취약계층 1,000가구와 사회복지시설 15개소에 전달했다.

이세용 한울원자력본부장은한울 본부에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지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만큼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사업은 없는 것 같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경제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지원해 주어 감사하다앞으로도 울진군 취약계층을 위한 한울본부의 상생 활동이 지속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