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화주택,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오는 10일 견본주택 오픈
이미지중앙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투시도.[동화주택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동화주택이 오는 10일 대구 동구 신천동 일원에 공급하는 올인빌 복합단지인 '동대구 동화아이위시'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84㎡, 126㎡로 구성되며 지하 4층~지상 25층, 모두 14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동대구역 주변에 자리하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는 인근에 고속버스터미널 후적지 개발, 현재 계획 중인 엑스코선(가칭) 등을 통해 다양한 미래가치가 더해질 전망이다.

또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출퇴근 할 수 있으며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통해 KTX, SRT, 고속버스 등을 한 곳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생활환경도 좋아 백화점, 아쿠아리움, 영화관, 문화센터 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여가, 외식, 문화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가까운 곳에 현대시티아울렛, 이마트 만촌점, 파티마병원이 있으며 교육 환경도 양호해 도보거리에 신천초가 위치, 인접거리에 청구중?고교, 국립 경북대, 시립동부도서관까지 있다.

중도금 무이자(60%), 발코니확장,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시공되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는 초미세먼지 필터링, 공기청정 및 내부순환 기능이 제공되는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 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는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며 "주택 보유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동대구 동화아이위시'는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56-1번지에 마련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