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티건설,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3일 분양
이미지중앙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투시도.[시티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시티건설은 오는 3일 대구 동구 율암동 안심뉴타운 도시개발구역 B2블럭에 건립하는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을 본격적으로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 59~84㎡ 총 43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 84㎡ 191가구는 일반분양, 전용 59㎡ 240가구는 민간임대로 분양된다.

이곳 입지 주변에는 대구지하철 1호선 신기역이 있으며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코스트코를 비롯한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등과의 거리가 가깝고 반야월시장과도 인접하다.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주거활동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단지로 조성되며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돼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은 더욱 풍성해 질 전망이다.

민간임대 분양도 주목,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 민간임대는 4년 동안 먼저 거주한 뒤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청약통장 유무, 소득 수준, 주택소유 여부 등의 조건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는 자격을 지닌다.

민간임대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6~7일까지 청약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8일이다. 정당계약은 16일부터 18일로 3일 간 진행된다.

부동산 관계자는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은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마지막 단지"라며 "최근 정부 부동산 규제가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는 만큼 규제지역에서 벗어난 신흥주거지 수혜 아파트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대구 안심 2차 시티프라디움'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356-3번지에 위치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