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천시 오는 20일 청소년 페스티벌 ‘포텐나이트’ 개최..한여름밤의 함성속으로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시 승격 70주년을 맞은 경북 김천시가 오는 20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실내체육관에서 대규모 청소년 페스티벌을 연다.

무더운 여름, 청소년들에게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의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포텐나이트’(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과 밤을 뜻하는 Night의 합성어)라는 주제를 내걸고 1부는 청소년 체험부스 운영과 청소년 동아리 공연 . 특강, 2부는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1부에서는 3D 프린팅·드론·면접 코칭, 진로상담·놀이마당·청소년 권익보호 및 성교육 등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부스를 30곳에서 운영한다.

김천시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전 여자 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의 특강으로 이어진다.

2부에서는 모모랜드·오마이걸·더보이즈·비와이·김하온등 인기 아이돌 그룹 과 래퍼들의 화끈한 120분간의 축하공연이 여름밤 무더위를 잊게 해준다.

시 관계자는 포텐나이트를 계기로 김천 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행사 당일 김천실내체육관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무료배부 되며 오후
2시부터 입장가능하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