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북예천서 국무총리기 전국 검도대회·예천군수배 기수별 축구대회 잇따라 열려
이미지중앙

일 열린 제6회 국무총리기 생활체육 전국 시·도 대항 검도대회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검도 선수들이 시합하고 있다.( 예천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지난 주말경북 예천군에서 6회 국무총리기 생활체육 전국 시·도대항 검도대회7회 예천군수배 기수별 친선축구대회등 큼지막한 대회가 8~9일 예천군에서 잇따라 열렸다.

이번 제6회 국무총리기 생활체육 전국 시·도 대항 검도대회는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예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돼 전국 17개 시·700명의 선수단은 청정지역인 예천에서 검도인의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대회장을 찾은 군민들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검도를 가까이에서 관람하며 예를 중시하는 검도의 절도 있는 동작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겼다.

8일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7회 예천군수배 기수별 친선축구대회는 옛 친구들이 오랜만에 모여 선·후배들과 함께 땀 흘리며 축구를 통해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됐다.

이미지중앙

8일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제7회 예천군수배 기수별 친선축구대회가 열렸다.(예천군 제공)



두 대회를 주관한 군 관계자는 "주말 동안 전국 단위 대회인 국무총리기 전국 검도대회와 지역 축구인들의 잔치인 예천군수배 기수별 축구대회가 열리면서 원도심이 활기를 띨 수 있었다""올해도 20차례 이상의 도 단위 이상 체육대회가 계획돼 있는 만큼 대회를 위해 예천을 찾는 손님을 군민 여러분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