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항시 평생학습원 ‘직장인 특강 수강생’ 모집
이미지중앙

포항시 평생학습원 전경(헤럴드 자료사진)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18일 뱃머리 마을 Light Up! 퇴근길 Life Up!? 직장인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모든 계층에게 균등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특강은 주로 평일 낮 시간대에 편성돼 있는 정규과정과 달리 직장인?남성들의 평생학습 참여를 확대하고 학습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전 과정 평일 야간 및 토요일로 구성했다.

직장인들이 업무시간 중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학습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수요조사를 통해 카페커피 메뉴만들기, 힐링요가 등 인기강좌를 위주로 편성했다.

모집분야는 오픈마켓 창업 등 취·창업 및 직무능력향상 7개 강좌, 남성생존요리 등 YOLO 4개 강좌, 아로마테라피 등 워라벨 8개 강좌, 19개 강좌로 432명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이며 포항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교육기간은 내달 2일부터 31까지 4주간 진행되며, 포항시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64세이하 성인이면 된다.

권태흠 평생학습원장은 다양한 계층이 시간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야간 과 토요프로그램을 확대해 균등한 학습기회를 제공할 것이다앞으로 평생학습을 활성화 해 지속발전가능한 평생학습도시, 포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팀(270-4371)로 문의하면 된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붘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