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년사]최수일 울릉군수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존경하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 ! 울릉의 꿈과 희망을 담은 정유년(丁酉年)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
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모든 소망을 이루시고 모든 일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풍요와 광명을 상징하는 닭의 해를 맞이하여 무엇보다도 새해에는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풍요와 광명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지난 한 해에도 많은 어려움과 도전이 있었지만,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변화와 희망을 향한 기반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이를 토대로 우리 울릉이 힘차게 도약을 하고, 그 결실을 군민 여러분께서 하나하나 거둘 수 있도록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울릉공항, 울릉항 2단계, 울릉 일주도로 등 주민 숙원사업과 지역현안 사업의 빠른 추진으로 지역발전에 필요한 토대를 조성하겠습니다.

행복이 넘치는 복지, 경쟁력 있는 강한 농·어촌 육성, 명품 관광산업 조성, 청정 자연환경 보존 등 군정 주요 정책도 반드시 완수하여 미래 100년 성장의 든든한 기반을 마련 하겠습니다.

사회안정망 구축은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집중호우, 태풍, 지진 등 기상이변에 대비한 재난대응 역량을 강화하여 안전한 울릉 건설에도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들은 한 마음 한 뜻으로 풍요롭고 행복한 울릉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으며,군민 여러분께서도 든든한 협력자가 되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신동해안 시대의 주역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위대한 울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한 마음 한 뜻으로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힘차게 시작합시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