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SETEC 유교전에서 어린이자전거 BMW미니바이크 다양한 모델 선보여
[헤럴드 GValley = 곽본성 기자]BMW미니바이크 3인치 폴딩부터 16인치 벨로까지 새로운 모델 공개

이미지중앙


이번 2016 세텍유교전에 단독으로 참가하는 어린이자전거 BMW미니바이크가 3인치 폴딩 자전거와 BMW미니바이크 12인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명품 어린이자전거 BMW미니바이크는 기존의 어린이자전거와 달리 BMW 미니쿠퍼를 보는 듯한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뿐만 아니라, 안정감 있는 무게중심과 충격 분산을 위해 카본 스틸의 Z프레임으로 되어있어 성장하는 어린이의 자세 안정에 도움을 준다.

기본적으로 보조바퀴를 포함하여 4바퀴로 되어있는 유아자전거이지만 아이의 연령이 높아지거나 발육상태에 따라서 보조바퀴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성장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 BMW 세발 자전거 3인치, BMW미니바이크 12인치, 14인치, 16인치, BMW미니바이크 16인치 벨로까지 각각 다른 컬러, 디자인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아이의 연령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어서 인기가 좋다.

BMW미니바이크는 우리 아이의 생애 첫 자전거로 의미 있는 선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4월 7일(목)부터 4월 10일(일)까지 4일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국제 유아교육전에서 우리 아이가 평생 간직할 수많은 추억들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kwakb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