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유플투쁠’ 문화 혜택 강화…뮤직페스티벌, 전시회 초대·할인권 쏜다
MZ 고객 호응…지난 6월 누적 참여 150만명
뮤직페스티벌 초대, 전시회 할인 등 다양한 혜택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LG유플러스는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에 MZ세대 고객에게 관심을 받으며 지난 6월까지 누적 참여자 수만 150만명을 넘겼다.

MZ세대 고객을 주로 겨냥한 유플투쁠의 7월 이벤트는 페스티벌과 전시, 콘서트 등 문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유플투쁠 쿠폰을 내려 받은 VIP·VVIP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부산, 속초, 일산 등에서 진행되는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이달부터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컬처위크’를 신설했다. 전시회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의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G유플러스 고객에게는 단독으로 에코백 굿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CGV에서 운영하는 클라이밍장 ‘피커스’ 1일 이용권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영화 ‘파일럿’의 시사회와 배우 무대인사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슈퍼투쁠데이’도 오는 17일 진행한다. 슈퍼투쁠데이에는 다이소 3000원 쿠폰, CGV 빅유플투쁠세트(팝콘·탄산음료 무료 제공)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특정 프로모션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 (1명), 배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 (1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1000명)을 증정한다.

또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음악공연 콘텐츠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NMIXX(엔믹스), CNBLUE(씨엔블루), Christopher(크리스토퍼), 거미 촬영 초대권 (10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와 미니언즈 키링 (200명), 메가박스 미니언즈 피규어 (400명)을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고객이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문낼 수 있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