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1억원 상당 기부
나눔햇반 캠페인 7만여명 참여
나눔햇반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네이버 해피빈(왼쪽), CJ나눔재단, CJ제일제당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CJ제일제당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CJ제일제당은 나눔햇반 캠페인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햇반, 기부금 등 총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의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캠페인에는 총 7만7000여명이 참여하고 돌봄공백 아동을 응원하는 댓글도 2만개 이상 작성되며 관심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이 이번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은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세일즈 담당은 “돌봄공백 아동들을 위한 따듯한 마음들이 모여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나눔재단은 전국 4천여 개 지역아동센터가 회원으로 등록된 온라인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 교육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 등의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