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역시 ‘임영웅 효과’ 대박…정관장 “8일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 활짝
임영웅 출연 정관장 광고. [KGC인삼공사]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역시 '임영웅 효과'는 대단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기간의 초기 8일과 비교하면 72% 폭증한 값이다.

KGC인삼공사는 가수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정관장 멤버스 가입이 급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신드롬은 '히어로노믹스'라는 용어를 만들 만큼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행사 8일간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 구매 건수도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홍삼정이었다.

앞서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40시간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 등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인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10년 연속 인삼 1위 브랜드 정관장과 슈퍼스타 임영웅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듣는 국민 가수 임영웅과 근본부터 다른 정관장의 시너지를 만들 것"이라고 했다.

yu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