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콜린슨, 중국에서 조이플 저니 그룹과 전략적 조인트 벤처 설립
  • 'Joyful Journey Priority Pass'라는 이름의 이 조인트 벤처는 시장별 민첩한 기술, 공항 라운지의 확장된 재고, 향상된 여행자 경험 등 다양한 부가가치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 이 합작 투자는 가속화되는 세계 여행 반등과 중국의 레저 및 기업 여행 부문에 대한 양사의 공통된 낙관론과 이 중요한 성장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및 투자를 의미합니다

베이징, 중국 2024년 4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 공항 경험, 충성도 및 고객 참여 솔루션 제공의 글로벌 리더이자 Priority Pass[https://www.prioritypass.com/ ]의 소유자이며 운영자인 콜린슨(Collinson)[https://www.collinsongroup.com/ ]은 오늘 주요 항공 및 철도 디지털 여행 경험 파트너인 조이플 저니 그룹(Joyful Journey Group)[https://www.yuetuvip.com/ ]과 중국에서 '조이플 저니 프라이오리티 패스(Joyful Journey Priority Pass)'를 설립하기 위한 조인트 벤처를 발표합니다. 이 전략적 제휴는 콜린슨과 조이플 저니 그룹이 고객, 파트너 및 직접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의 강점과 전문성을 결합하여 모든 여정이 특별한 것으로 승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명식에 참석한 Collinson과 Joyful Journey Group 경영진
서명식에 참석한 Collinson과 Joyful Journey Group 경영진

세계관광기구(UN Tourism)[https://www.unwto.org/news/international-tourism-to-reach-pre-pandemic-levels-in-2024 ]에 따르면, 국제 관광은 남아있는 억눌린 수요의 분출, 항공 연결성 증가, 아시아 시장 및 목적지의 강력한 회복에 힘입어 2024년 말까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관광의 회복은 비자 촉진 및 항공 수용 능력 개선으로 인해 2024년엔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조인트 벤처는 2004년 콜린슨이 중국에서는 처음으로 설립한 회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투자하겠다는 콜린슨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고객 참여 솔루션뿐만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공항 및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 지식으로 유명한 콜린슨과 조이플 저니 그룹의 조인트 벤처는 고객과 여행객에게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부가 가치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 시장에 특화된 민첩한 기술: 클라이언트 앱에 대한 원활한 API 통합을 포함합니다.
  • 향상된 고객 경험: 연중무휴로 중국어를 사용하는 고객 서비스 제공합니다.
  • 라운지 및 독점 콘텐츠 확장: 국내 여행객을 위해 중국 본토에 약 90개의 새로운 공항 라운지 추가(그 중 일부는 해외 여행자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조이플 저니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중요한 시장 협력이 제공하는 엄청난 잠재력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콜린슨 인터내셔널의 CEO 크리스토퍼 에반스가 말했습니다. "주요 여행 허브로서 중국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 조인트 벤처는 우리의 글로벌 야망,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 대한 우리의 헌신, 그리고 향상된 여행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열정을 강조합니다."

콜린슨의 글로벌 최고 상업 책임자(CCO)이자 아시아 태평양 사장인 토드 핸드콕은 "우리의 공동 전문 지식과 확장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참여와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협업인 조이플 저니 그룹의 파트너들과 이 전략적인 조인트 벤처 소식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본토의 여행 시장이 올해 빠른 속도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그것은 성장과 혁신을 위한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며, 따라서 이 동맹은 모든 당사자에게 적절한 시기에 형성되었습니다. 혁신은 항상 우리의 DNA의 일부였으며, 우리는 고객과 파트너가 민첩하고 경쟁적인 이 시장에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우리의 솔루션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이 다양한 이점을 가져온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모든 여정을 특별한 무언가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이플 저니 그룹과 손잡고 일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왕쥔은 "팬데믹 이후 중국의 여행 및 관광 산업은 국내 여행과 관광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해외 여행도 증가하는 등 전반적인 경제성장을 능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은 중국 여행 산업의 리더로서 콜린슨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여행 경험을 개선하며, 글로벌 여행자 간의 상호 작용과 이해를 향상시키는 우수한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고, 또 그 과정에서 모든 부문에 긍정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운영 책임자인 왕펑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콜린슨과의 합작은 우리가 글로벌 여행자들을 위해 어떻게 협력하고 혁신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상호 이해와 일치의 표시입니다. 여행과 관광은 고부가가치 고객과 대량 여행객에 걸쳐 매우 세분화된 고객을 가진 산업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각자의 강점에 맞는 서비스와 운영을 출시하여 우리의 기업 고객들에게 이 매우 경쟁이 치열한 부문에서 우수하고 효과적이며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파트너십이 이러한 기술에 중점을 둔 시대에 번창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하며 주주들과 알리페이 (Alipay)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들의 지원으로 이것은 여행 서비스 산업이 금융 및 통신 혁신과 더 잘 통합되도록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콜린슨은 아시아 태평양 및 전 세계에서 라운지 및 서비스 제공 기능의 선택과 폭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과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원활한 여행 경험과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콜린슨 소개

콜린슨[https://www.collinsongroup.com/ ]은 전 세계가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개인 소유 회사입니다.

당사는 세계 최고의 결제 네트워크, 1,400개 이상의 은행, 90개의 항공사 및 전 세계 20개의 호텔 그룹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4억 명 이상의 최종 소비자를 위해 시장을 선도하는 공항 경험, 충성도 및 고객 참여, 보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콜린슨은 세계 최초이자 선도적인 공항 체험 프로그램인 Priority Pass[https://www.prioritypass.com/ ]의 운영자입니다. 여행자들은 145개국 700개 이상의 공항에서 식사, 소매, 수면 및 스파를 포함한 1,500개 이상의 라운지 네트워크와 여행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여행을 특별한 것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Priority Pass 소개

Priority Pass[https://www.prioritypass.com/ ]는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시장을 선도하는 공항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당사는 145개국 700개 이상의 공항에서 1,500개 이상의 공항 라운지와 여행 경험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합니다. 회원들은 스파에서 수면 캡슐, 식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정을 특별한 것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점점 더 다양한 프리미엄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전 세계에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iority Pass는 전 세계가 쉽고 자신있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개인 소유 회사인 Collinson[https://www.collinsongroup.com/ ]이 운영합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 소개

2012년에 설립된 조이플 저니 그룹(전체이름: 베이징 조이플 저니 테크놀로지(그룹) 유한회사)은 여행을 더 쉽고 더 나은 여행으로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선도적인 항공 및 철도 디지털 여행 경험 제공업체입니다.

중국 본토에 본사를 둔 조이플 저니 그룹은 상하이 조이플 저니 인더스트리, 베이징 조이플 저니 트래블, 선전 조이플 저니 테크놀로지 등 3개의 100%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간 거의 1,000만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들은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공항과 200개의 고속 철도역에 광범위한 여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은 또한 여행, 교통, 금융 서비스, 관광, 환대 및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조이플 저니 그룹은 디지털 혁신의 최전선에 있으며, 따라서 그룹은 승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운송 부문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여러 혁신 프로젝트를 주도해 왔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