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강동 랜드마크 '그란츠 리버파크' 사업설명회 성황… 유명인들 발길도

-사업 계획, 경쟁력 등을 알리는 자리로 꾸며… 높은 관심 이어져
-4월 분양 예정... 지상 최고 42층 총 407규모로 이중 327가구 일반분양

 


서울 강동의 첫 하이엔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그란츠 리버파크'는 현재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사업설명회에는 자산가층의 발길이 계속된 가운데, 전광렬 배우, 장수원(젝스키스 멤버), 이완 배우, 김준호 개그맨, 이필모 배우, 김현욱 아나운서 등 연예인과 유명인사도 대거 다녀가 하이엔드 단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주시는 것에 부응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단지의 다양한 특장점과 강동 첫 하이엔드 경쟁력, 향후 사업계획과 청약 안내 등을 알리는 자리로 꾸며졌다"며 "특히 사업설명회 이후에는 개별상담 자리도 따로 마련해 진행했는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져 다가올 본격적인 분양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란츠 리버파크는 서울시 강동구 성내5구역 정비사업(성내동 일원)을 통해 조성되는 랜드마크 주상복합단지다. 지상 최고 42층, 2개동, 총 407가구 규모로, 36~180㎡P, 327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단지는 8,000세대 이상 공급되는 대규모 정비사업을 통해 강남권 신흥주거지로 탈바꿈되고 있는 천호역 주변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를 갖춘 것이 장점이다. 특히 5·8호선 천호역, 5호선 강동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춰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지하연결통로를 통해 지하철은 물론 현대백화점, 이마트까지 우산 없이 이동할 수 있어 지하철을 품은 ‘지품아’ 단지로 구성되는 것이 눈에 띈다.

또한 한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한강생활권에 속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풍납근린공원, 한강광나루공원, 올림픽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한강과 서울 도심을 내려다보는 리버·시티뷰(일부세대)도 갖춰 차별화된 도심 속 힐링 주거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그란츠 리버파크는 각 분야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참여해 하이엔드 아파트로 조성된다는 점에서 주목도는 더욱 커지고 있다.

실제 단지는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워너청담’의 DH그룹이 시행을 맡았고,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아크로’의 DL이앤씨가 시공사로 참여한다. 또한 ‘압구정3구역’의 설계를 맡은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단지는 차별화된 설계가 곳곳에 도입된다. 먼저 단지 공용부와 외관에는 커튼월룩(주동) 설계를 적용하고, 문주 및 주출입구 디자인 특화, 경관조명 특화, 유리난간, 루프탑 가든 등을 도입해 단지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세대 내부는 전실에 층간차음재 60mm가 적용돼 층간 소음 문제를 최소화 했으며, 전 타입 삼성IoT 시스템 등을 무상으로 적용해 생활의 편리함을 높였다.

특히 전용 59㎡타입 이상 평형에는 이탈리아 수입주방가구인 ‘유로모빌 Lain’ 모델이 기본으로 적용되고 주방상판 및 벽체 엔지니어드스톤, 거실/복도 디자인패널 등 고급 마감재가 도입되며, 현관 중문 스윙도어, 삼성전자 비스포크 등 주방가전 일체도 기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전용 59㎡타입과 84㎡타입에는 안방 히든도어가 적용돼 고급감을 더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그란츠 리버파크는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계획하고 있다. 우선 시행자인 (주)디에이치프라퍼티원이 컨시어지 서비스 플랫폼인 ‘신영SLP'와 협약해 입주민들이 컨시어지 서비스(비서서비스 1년 무상)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상가도 주목할만하다. 그란츠 리버파크의 단지 내 상가는 시행사가 직접 운영하는 만큼 더욱 체계적인 MD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까지 삼성스토어, 신세계푸드 조식서비스(사용자부담) 및 스타벅스(예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MOU를 체결을 완료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현재는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중으로, 추첨을 통해 양양 더앤리조트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 글래드 덕다운 침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에 그치지 않고, 계약자들을 대상으로는 양양 더앤리조트 VVIP멤버쉽을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업설명회는 4월 21일(일)까지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 진행할 예정으로 그란츠 리버파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그란츠 리버파크의 주택전시관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하며, 4월중 오픈 예정이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