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우절 아니고 진짜다, 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박성웅 출연 광고 공개
[해태아이스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이다. 시모나의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혔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성웅은 시모나바밤바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풀어냈다.

해태아이스는 2022년 11월에 배우 박성웅을 기용해 시모나와 바밤바 광고를 진행했다.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아 시모나맛 바밤바의 출시를 바라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대상을 비롯하여 ‘서울영상광고제 2023’ 그랑프리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3월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한 누가바 광고에 이어 만우절 기념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젊은 세대와의 공감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만우절을 맞아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