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랜드재단, 다문화 청소년 위한 ‘행복한 나눔식탁’
등심 스테이크·소갈비찜 나눔
[이랜드재단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이랜드재단이 이랜드팜앤푸드 오프라이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다문화 가정 및 청소년을 위한 ‘행복한 나눔식탁’ 행사(사진)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3일 경기도 포천하랑센터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재욱 이랜드재단 본부장, 이제학 이랜드팜앤푸드 본부장, 홍은아 본아이에프 과장, 다문화 가정 및 청소년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랜드팜앤푸드와 본아이에프 현직자가 외식·유통 부문의 직무특강을 통해 다문화 청소년과 상호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랜드팜앤푸드 오프라이스는 애슐리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등 본아이에프는 소갈비찜, 미니 장조림 등을 식(食) 나눔으로 후원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다문화 청소년이 미래를 이끄는 건강한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다양한 기업, 교회, 단체와 협력하고 있다”며 “이랜드팜앤푸드, 본아이에프 등 기업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가정 밖 청소년 및 다문화 청소년에 집중하여 지원을 펼치고 있다. 또 에브리즈 플랫폼을 통해 기업, 교회, 단체를 연결하여 기부, 멘토링, 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