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산 벚꽃길 달리자…‘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 모집
에스아이빌리지 19일까지 접수
러닝 전문가와 코스 달리는 기회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가 내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가 내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19일까지이다. 참가신청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뷰오리(vuori)는 현재 북미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국내 출시됐다. 라운지, 피트니스, 아웃도어, 트래블·커뮤트 등 4가지 라인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멘토로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이자 러닝 코치인 장호준과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여한다. 참가자들과 코스를 달리며 자세, 스트레칭, 호흡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뷰오리 제품과 굿즈가 담긴 선물 키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행운권 추첨, 다과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커뮤니티 마케팅이 뷰오리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던 만큼 국내에서도 커뮤니티 기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