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두뇌 건강 돕는다
100% 식물성 원료 추출 특허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수면질 개선 돕는 ‘슬립메이트 락티움’ 리뉴얼 제품도
[CJ웰케어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사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다.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300㎎을 함유하고 있다. 특허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지표 성분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가 없다. 국내 식약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건강과 피부보습 등 기능성까지 인증받았다.

CJ웰케어는 이와 함께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리뉴얼 제품도 선보였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수면질 개선에 효과적인 ‘락티움’을 함유했다. 깊은 잠을 자지 못해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난해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인지 능력 저하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기술력으로 멘탈 케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