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랑의 유람선’ 프린세스 크루즈 ‘웨이브 세일’,전방위 할인·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블랙 프라이데이’ 처럼 크루즈 여행에도 ‘파도 세일’이 있다. 바로, 웨이브 시즌(Wave Season)이다.

선상에서 레저, 음식, 풍경감상, 스포츠, 공연, 웰니스와 테라피 등 다양한 종류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하루에 한번 기항기에 내려 자연생태와 인문학이 있는 여행지에 내려, 다채로운 현지 매력을 즐기는 토털 투어리즘 크루즈가 1년에 두어번 만 벌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프린세스크루즈의 일본여행 풍경

‘사랑의 유람선(Love Boat)’라는 애칭으로 오랫동안 알려진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2024 웨이브 시즌에 맞춰 크루즈 운임 할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동반자 무료 승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용띠해 챙기자용’ 이벤트를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연초에는 늘 진행하고, 1년중 별도로 정해진 시기에 한 두 번 더하는 이벤트이다. 가뜩이나 가심비 높은 크루즈 여행에, 가성비를 더해주는, 여행하고픈 마음을 강하게 이끌 동력이다.

지중해에 들어선 프린세스크루즈

전세계 330개 여행지로 운항하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이번 2024 웨이브 시즌에 공개한 혜택은 2024년도 항해는 물론 2025년과 2026년 항해까지 확대해 적용한다.

일부 일정 중 세 번째와 네 번째 투숙객이 첫 번째와 두 번째 투숙객과 같은 객실로 예약하는 경우 무료 승선을 시켜준다. 이 경우, 4인 가족이 한 객실을 예약하면 세 번째와 네 번째 투숙객은 무료이다. 또 예약할 때 선택한 동일 등급 내에서 보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객실이 있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2024 웨이브 혜택은 수정같이 맑은 바다와 햇빛이 내리쬐는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카리브해, 멕시코 또는 하와이에서 최고의 휴가를 만끽하고, 지중해를 항해하며 고대 유적지도 둘러보고, 영국의 수많은 캐슬을 방문하고, 거대한 알래스카 빙하를 마주하거나 색다른 일본 전통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모든 여행자들에게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린세스크루즈는 설산·빙하지대에도 간다

2024 웨이브 시즌 세일을 통해 예약할 때 와이파이, 음료, 디저트, 룸서비스, 선상 배달 서비스, 캐주얼 다이닝 등 유용한 부가 서비스들을 하나로 모은 프린세스 플러스 또는 프린세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를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최대 65%까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테리 손튼 영업총괄 대표는 "전세계 여행지 중 원하는 곳이 있다면 이번 웨이브 시즌 혜택을 이용해 프린세스 크루즈의 다양한 일정 중에서 선택하면, 그 어떤 때 보다 경제적으로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웨이브 시즌 세일에 적용되는 일정은 ▷알래스카 빙하 대장정: 7박. 그랜드 프린세스호. 5월 18일 출발 ▷노르웨이 피오르드 7박. 스카이 프린세스호. 7월 13일 출발 ▷서부 카리브 및 멕시코 7박. 리갈 프린세스호. 10월 27일 출발 ▷캐나다 & 뉴잉글랜드 7박. 인첸티드 프린세스호 9월 7일 출발 ▷멕시코 리비에라 7박. 디스커버리 프린세스호. 11월 30일 출발 ▷하와이 일주 16박. 루비 프린세스호. 2025년 1월 3일 출발이다.

프린세스크루즈의 북유럽 여행

프린세스 크루즈는 15척의 현대적인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며, 매년 수 백만명의 승객들에게 3일짜리에서 111일 짜리 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00개 이상의 유네스코 세계문화 지역을 포함한 아시아, 카리브, 알래스카, 파나마, 멕시코 리비에라, 유럽, 남미, 호주-뉴질랜드, 남태평양, 하와이, 캐나다-뉴잉글랜드, 남극 및 세계일주 등 전세계 330여개 여행지로 운항중이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카니발 & plc(NYSE/LSE: CCL; NYSE:COK)의 자회사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