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에어,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마술·캐롤음악회 공연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지니’ 공연
병원 방문객 모두에게 관람 기회 제공

진에어 딜라이트지님 공연팀이 넥슨어린이병원에서 연말 맞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진에어는 7일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지니’ 소속 객실승무원 12명이 주축이 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마술과 캐롤 음악회 등의 공연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병원 1층 로비에서 진행돼 어린이 환우뿐만 아니라 병원을 찾은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박정원 객실승무원은 “그간 기내에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이번 재능기부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었다”며 “즐겁게 공연을 감상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오히려 제 마음이 더 따뜻해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는 진에어는 탑승객들에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조직이다.

매주 금요일 국내에서 출발하는 일부 국제선 항공편에서 풍선아트, 기내 음악회,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 복장을 한 객실승무원들이 일부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마술쇼, 캘리그라피,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