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7회 Yunhe Fairy-tale Wooden Toy Festival 개막

리수이, 중국 2023년 1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윈허현 미디어 통합센터 보도: China Toy & Juvenile Products Association(CTJPA)과 윈허현 인민정부(People's Government of Yunhe County)가 주최하는 제7회 Yunhe Fairy-tale Wooden Toy Festival 및 China Wooden Toy Town Brand Development Conference가 11월 10일 저장성 리수이시 윈허현에서 개막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Yunhe Fairy-tale Wooden Toy Festival은 중요한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나무 장난감 제조업체와 바이어에게 그 위상을 다지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윈허현 현지 브랜드 79곳이 참가했고, 중국 내 여러 성과 도시뿐만 아니라 해외 3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바이어를 유치하는 데도 성공했다. 이번 축제에는 독일의 Hape, Haba, Delta-Sport와 미국의 Melissa & Doug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난감 브랜드가 참가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이번 행사에서는 17명의 기업가와 29개 기업이 '윤허 나무 장난감 50년 우수 공로상(Yunhe Wooden Toy 50-Year Outstanding Contribution Award)'을 수상하며 업계에 끼친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총 7억 6000만 위안에 달하는 8개의 대형 프로젝트 계약이 체결됐다. 국내외 장난감 시장 기업 대표와 업계 관계자 및 전문가 그룹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에서는 나무 장난감 산업에서 일어나는 변화와 탁월한 산업 발전 육성 방법 및 유아 교육에서 나무 장난감의 활용 방안 같은 중요 주제에 대해 광범위한 토론이 펼쳐졌다.

나무 장난감은 대표적인 윈허현의 전통 산업이다. 현재 윈허현은 중국 최대 규모의 다양한 목재 장난감 생산 및 수출 중심지로, '중국 목재 장난감 도시'와 '국가 수출 품질 및 안전 시범구'라는 명칭을 얻었다.

국내외 목재 장난감 생산의 선두 주자 역할을 하는 윈허현은 이번 제7회 Yunhe Fairy-tale Wooden Toy Festival이 소비자 참여를 활성화하는 마중물이 되어 주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중국 나무 장난감 생산업체와 글로벌 업체 간 시너지 관계를 조성하고, 문화적 창의성과 실물 경제의 상호 강화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허현은 현재 현지 목재 장난감 산업 발전을 위해 야심 찬 3개년 실행 계획을 수립해 행동에 옮기고 있다. 이 계획에는 R&D 혁신 추진, 시장 개발 확대, 브랜드 홍보 강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목표는 첨단 개발과 전통 부문의 지능적인 진화다. 원허현은 목재 장난감 생산과 제조의 선도적인 글로벌 중심지로 거듭나 이곳에서 생산된 목재 장난감이 세계적인 주목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