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홍기획, 웹3.0 사업 확장…애니모카 브랜드와 맞손

대홍기획에서 운영하는 벨리곰&벨리랜드 NFT [대홍기획 제공]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대홍기획이 웹3.0(Web3.0) 게임 소프트웨어 기업이자 벤처캐피털인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홍기획은 ‘벨리곰·벨리랜드’ NFT(대체불가능토큰) 프로젝트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경험 확대,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등 NFT 티켓 비즈니스 연계, NFT 블루칩 프로젝트인 ‘모카버스’와의 생태계 협업을 필두로 국내외 웹3.0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며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애니모카 브랜드는 P2E 게임 ‘샌드박스(The Sandbox)’의 모회사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운영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게임·커뮤니티·티켓을 중심으로 웹3.0 사업 확장을 위한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우선 대홍기획의 벨리곰·벨리랜드 NFT와 애니모카 브랜드의 모카버스 프로젝트의 생태계가 연결된다. 이를 통해, 모카버스 NFT 홀더도 이달 초 민팅(발행)한 벨리곰 NFT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렉션 '벨리랜드’의 다양한 게임과 미션, 보상 체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교류를 계기로 각 NFT 프로젝트의 견고한 커뮤니티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롯데그룹의 프로젝트 및 블록체인 비즈니스에서의 긴밀한 협업도 기대된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