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에어, 추석 연휴 기간 역귀성 항공편 최대 10% 할인
10월 4일까지 할인 제공…추석 당일 현장 이벤트 운영
진에어 추석맞이 이벤트 포스터.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진에어가 추석 연휴 기간 귀성 및 여행객들을 위해 역귀성 할인 프로모션 등을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4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역귀성 항공편 할인 프로모션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역귀성 항공권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CHU23DC’를 해당 입력창에 기재하면 된다.

특히 할인 코드 ‘CHUKAKAO’와 함께 카카오페이 결제 시에는 선착순으로 내륙 노선 역귀성 항공권 할인율이 15%까지 확대된다.

할인 혜택은 ▷내륙발 김포행(26일부터 28일까지) ▷김포발 내륙행(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주발 내륙행(26일부터 28일까지) ▷내륙발 제주행(10월 2일부터 10월 4일까지) 항공편 대상이다. 아울러 기간 내 역귀성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진에어는 추석 연휴 기간 객실승무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연휴 첫날인 28일에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유·소아 동반 탑승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국내선 4개 항공편을 선정해 가위바위보, 퀴즈 프로그램 등 기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진에어 공식 SNS 등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올해에도 가족들과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