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T저축은행, 미혼모자 가정에 후원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전달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김소영 용인 생명의집 원장수녀(왼쪽)와 정찬영 JT저축은행 커뮤니케이션본부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후원 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하고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후원 물품은 수혜 미혼모자 가정이 직접 고른 기저귀 가방, 여성 기초 화장품 등 육아용품과 미용용품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공동 주거 시설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해 흔들 그네 의자를 설치해 미혼모와 아동들의 휴식 공간 마련을 지원했다.

JT저축은행은 용인 생명의 집과 2021년부터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아기 목베개, 턱받이 등의 육아용품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살균 기능이 탑재된 아기전용 가전 세탁기를 기증하고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위생품과 세탁용품을 후원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JT저축은행은 J트러스트그룹의 한국 진출 이후 지역 아동, 미혼모, 장애인 등 사회 취약 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그룹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봄 운동회, 여름 캠핑, 가을 마라톤,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