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생건 ‘더후’, 中 정면 돌파 나선다…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첫 선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글로벌 홍보행사
가수 판청청 등 셀럽·왕훙 100여 명 참석
LG생활건강은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in)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중국 왕훙(인플루언서) 등 참석자들이 행사장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바라보고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을 단행한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다.

LG생활건강은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in)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 판빙빙의 동생인 판청청이 참석한 모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in)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뷰티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한 것은 2019년 ‘더후 궁중연향 인 상하이’ 이후 약 4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 판빙빙의 동생인 판청청을 비롯한 현지 유명인사, 왕훙(인플루언서) 등 유명 인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행사 내내 새로운 천기단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LG생활건강은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in)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참석자들이 환호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피부 겉과 속의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서 고객에게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천기비단 12α’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처방으로 천연물 바이오 통합 데이터베이스 기반 ‘바이오-허브 AI’ 기술을 적용해 더욱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항산화 플라워인 ‘골든 가드니아’ 성분을 추가해 안티에이징 효능을 극대화했다. 골든 가드니아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인자로 인해 증가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LG생활건강은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in)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천기단’ 제품이 행사장에 전시돼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더후 천기단에는 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구현하기 위해 피부 톤, 피부 결, 탄력, 진정, 보습 등 안티에이징과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래디언스(Pro-RadianceTM) 성분도 들어있다. 프로-래디언스는 아시아 여성 1만7000여 명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광채 안티에이징 특화 성분으로 주름 개선, 탄력, 보습 등에 효능이 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 [LG생활건강 제공]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