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부모 보험료 할인이벤트 호응
[현대해상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5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보험 가입자 대상 ‘부모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부모가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을 가입할 경우, 어린이보험이 유지되는 동안 보험료 1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7월부터는 이벤트 상품을 ‘간편한건강보험(333,355)’까지 확대해 보험료 5.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효과로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부모 가입 월평균 건수가 1~4월 대비 약 120% 이상 증가했고, 간편건강보험 또한 부모 가입 건수가 이벤트를 실시한 7월 한 달 동안 약 16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은 현대해상의 대표 상품으로 15~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3대 질환(암·뇌·심장) 등 중대질병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각종 배상책임, 운전자 관련 보장 등 다양한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무해지 종합플랜으로 가입 시 40세 기준 남성은 약 11만원, 여성은 약 9만원에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엔 월 1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간편건강보험은 병력이 있는 고객들도 간단한 질문사항만으로 가입 가능한 종합형 상품으로, 15~9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입원·수술 이력이 있어도 626개 경증질환에 해당되면 즉시 또는 3개월 뒤 가입 가능한 것이 현대해상 간편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간편한355상품 기준으로 무해지 종합플랜으로 가입 시 40세 기준 남성은 약 13만원, 여성은 약 11만원에 가입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에 가입 시 월 7000원이 절약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어린이보험 유지 고객 감사 의미로 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실시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