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 모델로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사쿠라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처. [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앰버서더로 사쿠라 발탁…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펼쳐

프리메라는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씨드(SEED) 연구 자산을 기반으로 한 ‘씨드 테크’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프리메라의 새로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국내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사쿠라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강인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다채롭고 진취적인 매력이 프리메라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SNS 통해 영상 공개…‘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크림’도 출시

이날 프리메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되는 영상을 시작으로, 9월 1일에는 사쿠라와의 첫 브랜드 영상인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이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사쿠라의 이색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과 당당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첫 영상을 시작으로 프리메라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프리메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신제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크림’을 함께 출시한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