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한도 100만원→200만원 상향
오는 9월부터 상품 가입 재개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시작
[네이버파이낸셜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함께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의 예치금 한도가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늘었다. 금리 혜택은 여전히 최대 연 4%로 유지한다.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오는 9월 중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결제 시 2배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월 최대 1만원 한도) 등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지속 이어진다. ▷해외 QR 현장결제 관련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월 중 상품 출시 시점에 공개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되었다. 출시된 지 6개월만에 계좌 개설 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되어 신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된 이후, 지난 7월 금융위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내용 변경에 따라 신규 계좌 개설 한도가 100만좌 더 늘어났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좌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