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부적격 일부잔여 세대 모집

-잔여세대 모집으로 청약통장 필요 없고, 주택소유여부 및 거주지역 무관, 재당첨제한기간 상관없이 계약 가능
-광명, 용인 등 신규 분양단지보다 합리적 분양가, 84㎡기준 9억원 초반대부터
-원자재, 인건비 상승에 따른 분양가 상승 불가피..지금이 마지막 선점 기회

 

 


신림뉴타운의 첫 분양 단지로 선보인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가 청약 및 계약일정을 모두 마치고 부적격 등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청약 및 계약절차 이후 잔여 세대이기 때문에 청약가점이 불리했던 유주택자, 서울 입성을 희망하는 기타지역 거주자 등 청약이 제한되었던 수요자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분양가는 84㎡기준 9억원 초반부터 시작하여, 최근 광명이나 용인에서 분양한 단지 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췄으며, 실거주 의무가 없고 중도금 대출도 60% 전액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도 1년으로 짧아져 향후 투자가치도 높다.

이 단지는 지난 7월 4일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최고 93.5대 1, 평균 31.1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1순위 마감에 성공했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 일대에 신축되는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지하4층 지상 17층 총 571세대로 구성된다.

입지 환경으로는 신림선 ‘서울대벤처타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철로 이동시 여의도까지 17분, 2호선 및 1호선 환승 이용시 강남권 30분, 종각역 35분대 진입으로 서울 전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자차로는 관악IC를 통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삼막IC를 통한 제2경인고속도로로 이용이 용이하다.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보라매공원과 관악구 난향동을 잇는 난곡지선에서 금천구청까지 남부연장이 추진되고 있고, 새절~서울대입구의 서부선이 신림선 관악산역(서울대)까지 연장이 추진되고 있다. 철도뿐 아니라 남부순환도로 난곡사거리에서 강남순환도로 봉천터널을 연결하는 신림-봉천터널 공사도 진행중에 있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단지 바로 앞 신우초가 위치한 초품아 아파트로 광신중•고, 미림여고 등 단지 반경 1km 내 초중고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군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대, 경인교대 등 우수대학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총 6100여 세대의 뉴타운으로 새롭게 바뀌는 신림동 일대에 공급되는 첫 번재째 브랜드 단지로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푸르지오만의 신규 입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평형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및 파우더장, 넓은 다용도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아파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택배차량은 지하로 운행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전기차를 위한 충전설비도 마련될 예정이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분양관계자는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서울 서남부권의 최대 재개발지역인 신림뉴타운에서 첫 번째 분양하는 현장으로 새로운 주거중심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 원자재값 상승 등으로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 만큼 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선점할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써밋갤러리’에 마련돼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