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생명, 설계사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 오픈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설계사(FC) 대상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를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M,School+’은 현장 FC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서비스 및 콘텐츠로 구성된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보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구축됐다.

기존 오픈 채널 시장에서 높은 사용률을 보인 미래에셋생명의 마케팅 교육 플랫폼 ‘m,School’과 상품 콘텐츠 플랫폼 ‘m,Contents’를 통합해 만들어졌다.

내용은 ▷상품 정보 자료실 ▷보험 판매를 위한 필수 세일즈 스킬 ▷전문 컨설팅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과정 ▷대고객 상담 시 활용 가능한 보험 니즈환기 자료 ▷기타 금융정보 ▷세무/법인 컨설팅 ▷상식 관련 카드 뉴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FC는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고, 고객은 복잡한 상품 정보를 쉽게 이해하는 것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특히,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신규 플랫폼을 개발하면서 기존 플랫폼 활용 시 존재했던 불편사항들을 대폭 개선했다. 2개 앱을 따로 사용해야했던 큰 불편사항이 사라짐과 동시에 교육과 마케팅 콘텐츠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앱의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 FC 등 모집인은 온라인 교육과 그와 연계된 마케팅 콘텐츠 사용의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교육 및 콘텐츠들이 OTT방식으로 신규, 인기, AI 추천 등 사용자 맞춤형식으로 제공되며, 미래에셋생명에서 운영하는 신규 오픈, 상시, 학습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도 있다.

김욱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도화되는 상품 경쟁 시장과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현장 판매 밀착형 마케팅 지원의 필요성을 느껴 ‘M,School+’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 및 플랫폼 제공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제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