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단지 내 상가 8월 분양 예정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단지 내 상가가 8월 분양될 예정이다.

해당 상가는 2021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고, 2023년 입주가 예정돼 있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단지 내 상업 시설로 지상 1층에 위치한 상가 24실이 분양 대상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단지 내 상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가장 먼저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단지 내 상가인 만큼 704가구의 입주민 수요를 고정으로 두고 있어 향후 입주민들이 가장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업 시설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 인근에 위치한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998가구,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1,024가구,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2차 1,269가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시티 1,318가구, 차암 한화 꿈에그린 스마일시티 1,052가구 등의 간접수요까지 합쳐 총 7,000여 가구의 배후 수요를 동시에 흡수하는 중심 상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가는 접근성이 뛰어난 메인 스트리트 입지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에도 유리하다. 아파트 주민, 상가 이용객, 학생, 산단 출퇴근 직장인들이 매일 지나쳐야 하는 주 동선을 품은 스트리트 상권으로 평일 학생·직장인 수요부터 주말 아파트 주민 수요까지, 365일 끊임없이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중심 상권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요소는 위치뿐만이 아니다.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스트리트형 설계까지 적용돼 상가의 가치를 높였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박스형 상가와 달리 저층 위주로 설계돼 효율적인 동선을 갖춰 고객 유입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노출성이 뛰어나 가시성 및 간판광고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이용객들의 만족도도 높아 체류시간 증가와 함께 매출 극대화에도 도움이 된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단지 내 상가 역시 스트리형 설계로 상가를 지나치는 유동인구를 발걸음을 잡아끌어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상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단지 내 상가의 권장 업종으로는 카페, 베이커리, 헤어샵, 안경점, 편의점, 분식점 등 입주민들이 자주 찾는 생활밀착형 테넌트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임대인들의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빠른 입주 시기와 높은 전용률 적용으로 투자가치도 뛰어나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23년 10월 입주민들이 입주를 시작할 예정으로 투자와 동시에 바로 수익을 낼 수 있다. 전용률도 85%로 높아 실사용 면적이 넉넉하다.

상업시설 인근에는 KTX 천안아산역, 1호선 두정역이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등의 진입도 수월해 광역 교통망 접근성 또한 높다.

분양 관계자는 “704가구를 고정수요로 독점한다는 점과 스마트밸리 종사자와 7,000여가구 배후수요를 동시에 흡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 가치가 높다”면서 “다방면에서 투자가치가 높은 상품인 만큼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분양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분양사무실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