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병규 우리은행장, 신임 지점장들에 “솔선수범하는 영업 마인드 가져야”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리더십 연수에 참석한 조병규 우리은행장.[우리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신임 지점장들에게 솔선수범하는 영업 마인드를 강조하고 나섰다.

24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신임 지점장 리더십 연수에 참석한 조 행장은 신임 지점장들과 만찬을 함께 하며 리더의 소통법 등을 조언했다.

조 행장은 이 자리에 함께한 지점장들에 기업문화 혁신에 대한 공감과 실천을 강조했다. 그는 “지점장으로서의 무게감을 느끼고 책임감을 가진 멋진 리더로서 각오를 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리더의 자질과 품격은 쉽게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며 “숙성을 기다리는 와인처럼 끊임없는 고민과 경청으로 직원 및 고객과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영업 마인드로 직원들에게 신뢰받는 지점장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임 지점장은 “최고경영자의 소통법을 직접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리더로서 책임감을 갖고 기업금융 명가 재건을 위한 우리은행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wo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