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 업계 최초 크룽지 선보여…‘달콤바삭 크룽지’ 출시
8월에는 ‘2+1 덤 증정 행사’ 진행
모델이 서울 성동구에 있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달콤바삭 크룽지’를 들고 있다.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는 21일 디저트 ‘달콤바삭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룽지는 크루아상과 누룽지의 합성어다. 크루아상을 얇고 바삭하게 눌러 구운 빵으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크룽지’ 관련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8000개 넘게 올라와 있다.

이마트24의 달콤바삭 크룽지는 누룽지처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시럽 코팅을 더한 제품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 8월에는 ‘2+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디저트(일반·프리미엄 빵, 쿠키, 한과, 케이크 등) 상품 매출은 1년 전에 비해 2.6배(157%) 늘었다. 올해 상반기에도 84% 신장했다. 이마트24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차별적인 디저트 상품을 계속 도입할 계획이다.

손주현 이마트24 디저트식품 MD는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의 디저트로 급부상 중인 ‘크룽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편저트(편의점+디저트)’를 찾는 고객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신 소비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