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이버페이 증권, 보유종목 수익률 한 눈에 보는 ‘내 주식’ 서비스 오픈
[네이버파이낸셜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를 통해 보유한 주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주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증권(구 네이버 증권) 내 마이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된 것으로, 증권계좌를 연결하면 다른 앱이나 서비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네이버페이 증권 서비스 화면에서 보유한 종목의 실시간 시세와 수익률, 계좌 별 평가 금액 등의 투자 현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에서 네이버페이 증권에 접속한 뒤, 홈 화면의 관심종목 영역이나 우측 상단의 MY 탭에 진입 후 ‘내 주식’ 탭을 선택해 연결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내 자산 서비스에 이미 가입해 증권계좌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노출 동의하기’를 1회 클릭하면 보유 종목이 바로 노출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증권계좌 연결하기’를 클릭해 내 자산 서비스에 빠르게 가입하면 보유 종목 노출이 완료된다.

보유 종목 연결이 완료된 이후에는 ‘내 투자 평가금액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보유 종목별 수익률과 증권 계좌별 평가금액도 확인 가능하다.

오는 하반기 중에는 종목별 홈 화면에서도 ‘내 주식’ 연결 서비스를 제공해, 해당 종목을 보유한 경우 실시간 평가 금액을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증권을 통해 투자정보와 커뮤니티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투자 현황 관리도 할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증권 사용자들이 마이데이터에 기반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