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다코리아, KPGA 홀인원 상품으로 ‘오딧세이’ 증정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 20일부터

혼다 오딧세이. [혼다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혼다코리아는 KPGA 코리안투어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에 오딧세이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충남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혼다코리아는 본 대회 12번 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오딧세이를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하며, 대회 기간에 해당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미니밴 제품인 혼다 오딧세이는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하고,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폴딩 기능이 탑재된 2열 캡틴 시트와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로 다양한 승차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동급 최대 적재 공간으로 골프, 캠핑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파워트레인은 3.5ℓ 직분사 i-VTEC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출력 284 마력, 최대토크 36.2㎏·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대회를 한층 풍성하게 하고, 국내 골프 팬분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활동을 계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