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큐온저축은행, 배민 라이더에 최대 5% 금리 ‘머니모으기’ 이벤트
[사진=애큐온저축은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배민 라이더를 대상으로 최대 5%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머니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머니모으기’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고객이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도전 금액을 설정해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큐온저축은행과 우아한청년들의 업무 제휴에 따른 것으로, 배민커넥트에 가입된 배민 라이더가 머니모으기 상품을 활용해 매주 도전 목표와 도전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의 높은 금리로 돈을 모을 수 있게 돕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애큐온 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배민 라이더를 대상으로 한다. 머니모으기 상품에 신규 가입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 전용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1~6개월로 목표에 따라 운영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금리 2%가 제공되며 도전 금액과 기간을 모두 달성하면 2%가 추가 적용된다. 꿈콩이 응원하기 출석체크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1%의 추가 금리를 제공하며 애큐온 멤버십 동의 시에는 0.5%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꿈콩이 응원하기와 애큐온 멤버십 동의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메가커피 상품권(5000원)을 증정하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안전한 배달을 위한 고급 헬멧(홍진 FC-JET PEARL WHITE RYAN)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배민 라이더가 주급으로 정산받는다는 점에 착안해 애큐온저축은행 머니모으기 상품을 통해 주 단위로 더욱 체계적으로 목돈을 모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높은 금리로 정산된 배달비를 모을 수 있고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